Q&A - 마이브이 myV
MENU

Q&A

  • [파트너사 안내] AMINI   

    번호: 39

    본 사이트에서 판매중인 카밍 포레스트 비건 바디워시, 카밍 포레스트 비건 바디로션, 카밍 포레스트 비건 바디스크럽

    구매, 배송, 교환, 반품 문의는 마이브이에서 상담 진행이 가능합니다.


    그외 'AMINI' 관련 제품은 AMINI 고객센터 (02-3487-5986)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 


    AMINI 고객센터 업무시간 : 오전 10:00 ~ 오후 5:00 (점심시간 오후 12:00 ~ 오후 1:00)

  • [파트너사 안내] 소중한 습관   

    번호: 38

    본 사이트에서 판매중인 노-워시 아기 엉덩이 피니셔 폼 100ml 구매, 배송, 교환, 반품 문의는 마이브이에서 상담 진행이 가능합니다.


    그외 '소중한 습관' 관련 제품은 소중한 습관 고객센터 (02-6011-2805)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 


    소중한 습관 고객센터 업무시간 : 업무시간 : 10:00 ~ 18:00 (점심시간 12:00 ~ 13:00)

  • [회원정보관련 ] 주민등록 번호를 왜 입력해야 하나요?   

    번호: 37

    V Sumer님의 기본 정보에 계좌정보 등 중요한 정보 보완과 V.Point 관련 지급 과정에 필요한 정보이기 때문에 주민등록번호 입력을 요청 드리고 있습니다.

  •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.

     > 점심시간 : 12:30 ~ 1:30

    (주말/공휴일은 상담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)


    전화문의 : 1533-1880

    카카오톡 문의 하기 : http://pf.kakao.com/_cwdJb/chat

  • [마이브이소개] 마이브이는 무엇일까요?   

    번호: 35

    MyV는 "가치소비"를 제공하며, 소비가 소득이 되는 "가치소비" 플랫폼입니다.

    참여 중소기업과 소비자의 커뮤니티를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개발, 생산, 공급하게 되어 우수한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서비스로 제공 할 수 있으며, 

    그로 인해 일반적인 중소기업의 판로 문제를 해결하고, 참여자 모두가 Win Win 할 수 있는 보상형 E-Commerce 플랫폼을 말합니다.

  • [주문취소 ] 부분취소가 가능한가요?   

    번호: 34

    주문해주신 제품 중 개별 제품에 대한 부분 취소는 가능하지만, 일부 수량에 대한 취소는 어렵습니다.

    주문하신 상품 수량 중 일부 수량에 대한 취소가 필요하신 경우, 주문 전체 취소로 진행해드려야 합니다. 

  • [V.Point (브이포인트) ] V.Point로 결제할 수 있나요?   

    번호: 33

    V.Point는 V sumer 계좌로 지급되는 형태이기 때문에 결제과정에서 사용이 어렵습니다.

  • [V.Point (브이포인트) ] V.Point 유효기간이 있나요?   

    번호: 32

    V.Point는 V sumer와 My Buddy(추천인)의 매월 총 금액에 따라 지급되는 적립금으로, 익월 25일~말일까지 등록된 계좌로 지급됩니다. 

    지급 후 포인트는 따로 유효기간 없이 소멸됩니다.

  • [V.Point (브이포인트) ] V.Point가 뭔가요?   

    번호: 31

    V.Point는 V sumer와 My Buddy(추천인)의 매월 총 금액에 따라 지급되는 적립금으로, 익월 25일~말일까지 등록된 계좌로 지급됩니다.

  • [교환/반품/환불 ] 반품할 상품을 직접 보내도 되나요?   

    번호: 30

    직접 발송하실 경우 물류에서 반품 제품을 일괄 확인 하기 때문에 반품내용 확인이 어려워 환불이 지연될 수 있으니, 

    MyV 사이트에 반품 요청하신 후 회수 택배 기사님께 상품이 포장된 상태로 전달 부탁드립니다.

  • [교환/반품/환불 ] 단순 변심도 반품이 가능한가요?   

    번호: 29

    색상, 타입 교환, 단순 변심으로 인한 상품반송 비용은 V sumer에게 부과됩니다.

    왕복배송비 : 7,000원 (제주도 3,000원 추가 / 도서산간지역 5,000원 추가)

  • [교환/반품/환불 ] 모든 상품은 교환 또는 반품이 가능한가요?   

    번호: 28

    아래의 상황에 해당되는 경우 교환/반품이 어렵습니다.

     -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

     - 사용 흔적이 있거나 훼손, 오염의 경우

     - 제품 실링을 뜯은 경우

     -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또는 제품 본박스가 없는 경우

     -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, 화장품 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.

     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     - 함께 발송되었던 사은품을 사용, 분실한 경우

     - "정식 판매몰"에서 구매하지 않은 경우

  • [교환/반품/환불 ] 교환/반품 요청한 상품은 언제 회수되나요?   

    번호: 27

    교환/반품 요청한 상품은 영업일 기준 평균 3~5일 이내로 회수 처리 진행됩니다.

  • [교환/반품/환불 ] 교환/반품 시 상품은 어떻게 보내면 되나요?   

    번호: 26

    반품 또는 교환을 원하실 경우 MyV의 [마이페이지 → 주문/배송조회 → 반품/환불 신청]을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. 

    제품 수거 택배사는 MyV에서 보내 드릴 예정입니다.


    본사에서 제품 상태 확인 후 반품/환불 처리를 도와드립니다. (본사입고 후 순차적으로 확인하기 때문에 입고 완료후 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)

  • [교환/반품/환불 ] 교환이나 반품 시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?   

    번호: 25

    제품 하자 또는 오배송 등으로 인한 교환/반품의 경우 배송비는 MyV에서 부담하며, 단순 변심/주문 실수 등으로 인한 주관적인 사유의 교환/반품의 경우 배송비는 V sumer에게 부과됩니다. 


    왕복배송비 : 7,000원 (제주도 3,000원 추가 / 도서산간지역 5,000원 추가)

  • [교환/반품/환불 ] 교환/반품은 언제까지 요청할 수 있나요?   

    번호: 24

    상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교환/반품이 가능하며,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에 해당될 경우 불가능합니다. 

    상품 파손 또는 불량의 경우 상품 수령일로부터 30일 이내 교환/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.


    교환/반품 상품은 Myv 사이트에 요청하신 후 회수 택배 기사님 방문시 택배포장까지 완료된 상태로 전달 부탁드립니다. 

    미접수 직접 발송시에는 내용 확인이 어려워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

    [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]


    -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

    - 사용 흔적이 있거나 훼손, 오염의 경우

    - 제품 실링을 뜯은 경우

    -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또는 제품 본박스가 없는 경우

    -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,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.

    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    - 함께 발송되었던 사은품을 사용, 분실한 경우

    - "정식 판매몰"에서 구매하지않은 경우

  • [배송안내 ] 주문한 상품이 파손되어 왔어요.   

    번호: 23

    [마이페이지] > [주문/배송조회]에서 교환 신청해주시면 재발송 드리며, 이전 발송되었던 제품은 택배사를 통해 수거할 예정입니다.


    상품 파손 또는 불량의 경우 상품 수령일로부터 30일 이내 교환/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. 기간이 지날 경우 교환, 반품이 불가합니다.

  • [마이페이지] > [주문/배송조회] 에서 오배송된 제품을 교환 신청해주시면 재발송 드리며, 오배송 제품은 택배사를 통해 수거할 예정입니다. 

  • 시스템 배송상황과 실제 배송상황이 일지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이후에도 상품을 받지 못하셨다면 1:1문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    대한통운 송장 확인 : https://www.cjlogistics.com/ko/tool/parcel/tracking

  • [배송안내 ]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.   

    번호: 20

    상품 출고 전에 1:1문의 또는 카카오톡 채널로 배송지 변경 가능하며, 이미 상품이 출고된 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 

비밀번호 확인

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QUICK MENU

COMMUNICATION



TODAY VIEW 0

    prev
    /
    next

    비밀번호 변경

   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    ※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, 영문 소문자, 숫자,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~20자

    • 현재 비밀번호
    • 신규 비밀번호
    • 신규 비밀번호 확인